본1문 바로가기
My페이지

다가올 미래영어는 지금 학교에서 학원에서 배우고
있는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공중전화가 없어지고 스마트 폰이 오듯이 한뇌영어는 자연도태 되고 영뇌영어 시대가 도래한다.

자주묻는질문 답변하기

Off-Line 강의

왜 영뇌영어는 분야별 학습, 즉 문법,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공부를 각각 따로 하지 않고 한꺼번에 하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엔비잉클리쉬
댓글 0건 조회 854회 작성일 20-06-23 15:00

본문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영어는 언어입니다. 기능적 문법으로서 학문적 접근은 필요 없습니다. 언어로 그 기능을 다 해야 합니다. 언어 중심으로 가르치기 때문에 그렇게 영역별로 가르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우리말을 배울 때 학문적 접근으로 배웁니까? 아니면 말로 배웁니까? 언어로서 배우듯이 영뇌영어에서는 감주로 이해하거나 감주로 말하기 때문에 영역별로 따로 가르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현대식 영어 가르침입니다.

기존영어에서는 문법 따로 리딩 따로 청취 따로 말하기 따로 영작 따로 각각 따로 국밥입니다. 감주를 모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래서 영뇌영어에서는 매번 표현이 나올 때마다 언어 중심인 감주로 공부합니다. 단어의 최종적인 뜻은 감주입니다. 매일 매일 감주로 이해하거나 듣거나 말하면 그것으로 영어는 끝입니다. 장사영어는 따로 국밥으로 팔아 돈벌이에만 몰두하고 있습니다. 현대식 영어는 따로 국밥영어가 아닙니다. 감주영어입니다.  감주를 알면 저절로 5가지 분야가 한꺼번에 늘 움직이고 외국에서 생활 속에서 얻어지는 지식처럼 언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잡다한 문법이 아니다. 그냥 생활 속에서의 뜻입니다.